[업데이트 공지] 3월 10일 업데이트 관련 안내합니다. 2017-03-06

안녕하세요. 위드몬 운영팀입니다.
3월 10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업데이트 시간안내
3월 10일 23:00 ~ 01:00 (약 2시간)

정식 서비스 관련 업데이트 및 요청하기 시스템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1. 정식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수료 시스템이 변경됩니다.
기존에는 위드몬이 원천세 등을 공제하여 세금처리를 진행하였으나, 업데이트 이후부터는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기존
개인회원: 출금요청시 부가세 + 원천세 3.3%를 공제하여 출금해드렸습니다.
변경 후 : 거래 완료시 15 ~ 20%의 수수료가 공제되고 출금 요청시 출금 요청한 금액 전액이 출금됩니다. 기존의 경우 위드몬에서 개인 회원 거래에 관한 세금계산서를 발부하였으나 이후부터는 불가능합니다.
* 다만 고객이 위드몬 프리미엄 옵션을 선택해 거래한 경우 위드몬의 이름으로 세금계산서가 발부됩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로 거래한다 하더라도 개인회원이 받게 되는 판매대금은 동일합니다. (3월 17일 업데이트 예정)

사업자 회원: 출금 요청시 위드몬에 요청한 금액에 대한 세금계산서를 발부하고 요청한 금액 전액을 출금하였습니다.
변경 후 : 거래가 완료되면 15 ~ 20%의 수수료가 공제되고 출금 요청시 출금 요청한 금액 전액이 출금됩니다. 고객이 요청한 세금계산서의 경우 기존에는 위드몬에서 직접 발행하였으나, 이후부터는 사업자회원이 직접 발행하셔야 합니다.
수수료에 관한 위드몬->사업자 회원간의 세금계산서는 월 초 일괄 발급됩니다.

2. 요청하기 관련 업데이트 안내
기존 도와주세요 코너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기존
간단하게 고객의 요청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변경 후
.고객이 파일, 마감일, 예상비용, 예상작업일 등 상세한 정보를 업로드 하고 전문가는 그것을 확인하고 입찰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하나 이상 활성화 된 전문가만 입찰 가능합니다.
.입찰시 전체 후기정보, 인증정보 등이 포함되어 전송됩니다.
.입찰 내용 및 아이디는 입찰자 및 의뢰인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마감일이 지난 요청, 결제가 완료된 요청은 자동으로 노출되지 않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입찰한 요청, 연결된 요청 등 관리페이지가 제공됩니다.
.원하는 카테고리의 이메일 구독이 가능합니다. 구독을 신청한 경우 새로운 요청이 발생 할 때마다 이메일로 전송해드립니다.

관련 내용 및 업데이트 시간을 숙지하여 서비스 판매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