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몬 사이트가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느리고 답답했던 서비스 이용은 더이상 그만!
사용자의 편의에 맞춘 최적화와 새로운 디자인, 기능들로 찾아온 위드몬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메인페이지 리뉴얼 오픈

보다 정돈되고 가벼워진 디자인과 한 눈에 보이는 프로모션, 재능 서비스, 빨라진 속도로 보다 편하게 서비스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섬네일

판매자의 인증 정보와 평점, 가격 등 원하는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새로워진 프로모션

새로운 프로모션 이벤트와 다양한 정기적인 업데이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최적화

반응형으로 작은 화면에서도 서비스 이용이 쉽도록 하여 PC 이용만큼 신속하고 정확하게 서비스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페이지

위드인 소개

진정한 위드인이라면 나의 프로필 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어떤 서비스를 판매하고 어떤 사람인지 재능과 ‘나’를 어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하는 서비스만 볼 수 있습니다.

나의 서비스

판매중인 서비스를 한 번에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나의 리뷰

판매중인 서비스에 대한 모든 리뷰와 평가를 한 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상세페이지

편리한 구매 방식

추가 옵션, 패키지 옵션, 스마트 계산기는 구매자가 보다 편리하고 쉽고 빠르게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위드몬에서 제공하는 구매 형식입니다.

구매 네비게이션

정보가 많은 상세페이지 내에서 구매 동선을 간단히 해 서비스 상세 내역을 읽으면서 동시에 구매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

판매자에 대한 인증, 포트폴리오, 정보를 보여주며 인증된 판매자는 서비스를 믿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상세 설명

서비스에 대한 상세 설명과 기본 가격에 대한 설명, 나의 서비스를 잘 어필할 수 있는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위톡(WITALK)

편한 위톡

일반적인 채팅 박스 디자인으로 익숙함과 깔끔함을 더하여 원활한 대화가 가능하며, 주고 받은 파일은 채팅장 내에 저장이 되어 필요한 자료는 재다운이나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메세지 분리

거래 메세지창과 개인 메세지창을 분리하여 혼동을 줄이고 거래중인 서비스는 바로가기를 통해 더 빠르게 거래창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채팅

실시간으로 파일 및 메시지 확인과 전송이 가능합니다.

초간단 견적서

견적서 버튼으로 상의된 가격과 서비스 내용을 구매자에게 전송할 수 있으며 동시에 결제 요청이 완료됩니다.

 

 

마이페이지

모든 알림 확인

위드몬 내에서 발행하는 프로세스와 메세지 알림등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 & 구매 관리

거래 상태에 따라 확인이 가능해졌으며 마일리지 페이지와 정산페이지가 새로 추가 되었습니다.

나의 찜하기

마음에 들었던 서비스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설정

정보변경, 인증정보 수정, 비밀번호 변경, 회원 탈퇴 등 계정과 관련된 모든 작업이 가능합니다.

 

위드몬 모드


할인 모드

할인모드를 적용해 실제로 서비스 가격을 할인 할 수 있습니다. 설정시 서비스 목록에 할인 라벨이 나타나며 최대 30일까지 지정이 가능합니다. 총 결제 금액에 적용된 할인률만큼 제외한 금액이 결제가 되며 중도 해제 가능합니다.

휴가 모드

휴가 또는 출장 등의 이유로 판매가 어려울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정시 휴가 라벨이 나타나며 지정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휴가 모드가 적용된 서비스를 고객이 결제 불가능합니다.

매진 모드

서비스 폭주등의 이유로 추가 서비스 판매가 어려울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설정시 매진 라벨이 나타나며 지정된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매진 모드가 적용된 서비스를 고객이 결제 불가능합니다.

 

위캐시는 어디서 얻을 수 있나요?

One. 서비스 구매 시 일정 비율로 지급!
Two. 카드결제와 가상계좌로 위캐시를 충전!
Three. 판매자의 경우 판매금액을 위캐시로 전환!
Four. 위드몬 내 이벤트와 프로모션에서 이벤트 캐시 지급!
Five. 위캐시로 전환하거나 충전 시 보너스 캐시 지급!
  • 위드몬 내에서 현금과 같은 가치를 지닌 포인트로, 각종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위캐시와 보너스 캐시로 구분됩니다

    *위캐시: 캐시를 충전, 서비스 구매, 판매 금액 전환되어 얻은 마일리지
    *보너스 캐시 : 위드몬 내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벤트에서 제공 등 무상으로 지급되는 마일리지

  • 모든 위캐시의 유효기간은 5년이며, 위캐시에서 보너스 캐시 순으로 사용처리 됩니다.
  • 무상으로 받은 보너스 캐시는 이벤트로 제공되는 마일리지이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구매 진행중 취소된 건은 위캐시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 충전 된 위캐시는 보너스 캐시를 제외한 전 금액 환불 됩니다.
  • 위캐시 충전은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며 현재는 충전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