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모드! 매진모드 업데이트 확인하세요~ 2016-08-26

안녕하세요.

위드몬 운영 팀 입니다.

무더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위드몬 사이트에 새로운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름하여 ‘휴식모드’ 한번 같이 살펴볼까요?

 

 

1.기존의 활성화/ 비활성화 모드

old.gif

 

활성화/비활성화 모드를 이용해 서비스 노출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비활성화를 할 경우 활성화를 하기 이전까지 서비스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비활성화 한다고해서 서비스 검수를 다시 받아야 하는 것이 아니니 걱정 말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2. ‘주문이 너무나 밀려요’ 그럴땐 매진모드를 이용하세요!

매진모드.gif

새롭게 추가된 매진모드를 이용해 보다 편리한 판매가 가능해 졌습니다. 원하는 일수를 입력하고 매진모드를 걸게되면 지정한 일수 만큼 푯말이 걸리게 됩니다. 만약 해당 서비스를 클릭하게 되면 매진이 풀리는 시간과 함께 현재는 주문량이 많아 거래가 힘들다는 안내 문구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 ‘휴가를 떠나요’  그럴땐 휴가모드를 이용하세요.

휴가모드.gif 

매진모드와 같은 방식으로 휴가모드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휴가를 떠난다면 휴가 일수를 적어 해당 기간동안 휴가모드를 걸어주세요. 지정한 시간이 되면 서비스는 다시 정상 노출 됩니다. 

 

3. 걸어놓은 휴식모드를 해제하고 싶어요!

해제.gif

 

휴가모드, 매진모드 시 해제하기 버튼이 활성화 되며 그것을 클릭해 바로 해제할 수 있습니다. 생각했던 시간보다 빠른 활성화가 필요하다면 주저말고 눌러주세요!

 

왜, 이러한 업데이트가 되었냐구요?

위드몬은 판매자의 납기일 준수, 응답률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만약 주문폭발, 휴가등 부득이한 사유로 거래진행이 어려울 땐 활성화/비활성화, 휴가모드, 매진모드를 이용해 자신의 서비스의 상태를 변경해주세요.

일방적 납기일 위반,  낮은 응답률, 연락두절의 상태를 보이는 판매자는 경고 없이 이용정지 대상입니다. 

반대로 빠른 응답률과 납기일을 준수하는 판매자는 내부 시스템을 통해 서비스 노출 순서에 긍정적 영향을 받게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리모두 클린한 서비스 거래 문화를 만들자구요!

감사합니다 🙂